작업금지 회원 기준 공지사항

작업금지 회원이란?

크라우드웍스 운영방침에 크게 어긋나는 행동을 하여, 더 이상 크라우드웍스 플랫폼을 이용하지 못하도록 로그인 권한이 회수된 회원을 의미합니다.
  1. 일반적으로 3회의 경고가 누적되면 작업금지 회원이 됩니다.
  2. 작업금지 회원에 등록되면 더 이상 크라우드웍스 사이트를 이용할 수 없습니다.
  3. 작업금지 회원에 등록되는 경우, 적용 시점을 개별적으로 공지해 드립니다.
  4. 해당 시점 전까지 포인트를 찾아가지 않으시면 영구적으로 포인트를 찾을 수 없습니다.
  5. 본인의 계정이 작업금지 회원에 등록된 경우, 가족 계정 역시 차단될 수 있습니다.
  6. 해당 공지는 크라우드웍스 이용약관 20조에 기반하여 만들어 졌습니다.

작업금지 회원 적용 기준

  • 욕설: 어떠한 사유로든 2회 이상 욕설을 한 행위가 발견되는 경우 작업금지 회원에 등록됩니다.
  • 경고가 3회 누적된 작업자: 3회가 누적된 경우 작업금지 회원 공지가 전달됩니다.
    1. 경고 사유: 정상적인 프로젝트 운영에 크게 지장을 주는 경우
      1. 비상식적인 질문 및 행동을 하는 행위
        • ex) 프로젝트 텍스트 입력 항목에 욕을 써도 되냐는 질문, 텍스트 입력 작업에 음란한 내용을 적는 등의 비상식적인 행위
        • ex) 정상적인 검수결과에 대해서 반복적으로 항의를 하는 행위
        • ex) 자료수집의 범위를 본인의 편의대로 변경해 달라고 반복적으로 요청하는 행위
        • ex) 안내가 된 내용에 대해 반복적으로 똑같은 문의를 하는 행위
        • ex) 허위 주장으로 운영에 지장을 주는 행위
        • ex) 수집 프로젝트 시, 인터넷에 올라와 있는 사진을 업로드하는 행위
      2. 프로젝트 작업 외에 질문을 담당 프로젝트 매니저에게 개별적으로 하는 경우 또는 프로젝트 매니저가 개별적인 연락은 지양해 달라고 말하였음에도, 개별적으로 계속 연락하여 본인의 요구사항을 말하는 행위
    2. 경고 사유: 정상적인 플랫폼 운영에 지장을 주는 경우
      1. 채널 목적에 맞지 않는 문의를 하는 경우
        1. 시스템 오류 전용 메일(warning@crowdworks.kr)에 일반 문의를 하여 내부인력의 혼선을 주는 행위
    3. 경고 사유: 악의적으로 묻고답하기 게시판에 중복글을 올리는 경우
  • 악성 작업: 경고1회(3회 누적시 작업금지 회원 등록)
    1. 자연스럽게 발생하는 실수는 아래 사유에 포함되지 않습니다.
    2. 가이드를 읽지 않고 진행하였다고 판단되는 작업
    3. 작업을 미완성한 상태로 저장하여 다수의 작업을 선점하려고 하는 행위
    4. 가이드에서 하지 말아 달라고 공지한 행동을 그대로 한 경우 ex> 간판 수집 프로젝트에서 직접 가서 찍어 달라고 하였으나, 컴퓨터에서 이미지를 찾아 모니터에 나온 이미지를 찍은 경우 등
  • 악성 검수
    1. 악의적으로 검수를 진행하였다고 판단되는 경우, 검수자 권한 영구박탈, 포인트 전액회수 및 경고 1회 적용(3회시 작업금지 회원 등록)됩니다.
    2. 예시
      1) 비정상적인 방법으로 검수를 진행한 경우 ex> 작업과 검수를 동시에 병행하면서 진행하는 경우
      2) 무성의하게 검수를 진행하여 오류율이 지나치게 높은 경우
Updated on 2020년 4월 1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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