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RS 전화응대 QA 만들기 1 (은행)

주의사항

* 가이드 내용은 외부노출 금지(화면 캡처 및 영상)이며, 이를 위반한 경우 법적인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본 프로젝트는 아래 가이드를 확인 후에 작업이 가능합니다.
* 검수는 데이터가 전부 수집되면 일괄로 처리되며, 검수까지 다소 시일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약 2주 이상)
* 모든 내용을 빠짐없이 작성해주셔야 작업이 저장됩니다.
* 불량 작업물(예: 점주 입력칸 내용 임의 수정, 특정 문구 반복 사용 등) 은 경고 없이 삭제 처리될 수 있으며, 포인트가 지급되지 않습니다.


작업 방법

  1. 화면 상단에 나와있는 작업 설명을 꼼꼼하게 확인해주세요.
    .
  2. 은행 금융상품 계약 후 본사 상담원과 확인 전화를 하는 상황을 가정하고, 주어진 7개의 상황에 맞는 대화를 작성하시면 됩니다.
    .
     – 점주(직원) 의 대화로 시작되며, 괄호 처리가 되어있는 ‘나’ 입력칸만 수정하는 작업입니다. (점주 입력칸 수정 X)
 [아래 이미지를 클릭해서 확인해주세요] 

1) 노란색 부분(‘나’ 입력칸) 이 작업할 내용입니다.
2) 대화 칸 추가/삭제 : 건드리지 마세요!
3) 다른 상황에 대한 대화 작성
: 대화 수정이 모두 완료되면, 다음 상황을 클릭해서 작업을 이어나갈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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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업 예시

※ 올바른 예시

: 실제 사람이 대화하듯 주어진 상황에 맞는 내용이 잘 나타나 있고, 다양한 발화 내용 및 구조로 이루어진 문장

※ 나쁜 예시

: 특정 문구가 반복되어 사용되거나, 다양하지 않고 전반적으로 단순한 구조의 문장 활용
: 제시된 주제와 전혀 관련되어 있지 않은 내용의 문장 사용
: 임의로 점주 입력칸 내용을 수정한 경우

(예: 임의로 점주 입력칸 내용을 수정함)

(예: 특정 문구가 반복되고, 너무 단순한 구조의 문장 구성)

Updated on 2020년 2월 21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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