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RS 전화응대 QA 만들기 2 (은행)

주의사항

* 가이드 내용은 외부노출 금지(화면 캡처 및 영상)이며, 이를 위반한 경우 법적인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본 프로젝트는 아래 가이드를 확인 후에 작업이 가능합니다.
* 검수는 데이터가 전부 수집되면 일괄로 처리되며, 검수까지 다소 시일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약 2주 이상)
* 모든 내용을 빠짐없이 작성해주셔야 작업이 저장됩니다.
* 불량 작업물(예: 점주 입력칸 내용 임의 수정, 특정 문구 반복 사용 등) 은 경고 없이 삭제 처리될 수 있으며, 포인트가 지급되지 않습니다.


작업 방법

  1. 화면 상단에 나와있는 작업 설명을 꼼꼼하게 확인해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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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 은행 금융상품 계약 후 본사 상담원과 확인 전화를 하는 상황을 가정하고, 자유 주제로 최소 8줄 ~ 최대 20줄의 대화를 작성하시면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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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점주의 대화로 시작되며, 나(고객)-점주 간 대화를 번갈아가면서 작성해주세요.
    – 마지막 대화의 주체는 ‘점주’ 로 끝나도 되고, ‘나’ 로 끝나도 무방합니다.
 [아래 이미지를 클릭해서 확인해주세요] 

1) 대화 칸 추가/삭제
– (+) 버튼을 누르면 추가 대화를 입력할 수 있는 칸이 추가됩니다.
– (-) 버튼을 누르면 마지막 대화 칸이 삭제됩니다. (미사용 칸 삭제 필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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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상황 예시


– 위에 제시된 예시 상황을 ‘투자 설명서 미수령/투자 성향 미반영/상품 내용 오이해 등’ 통화중 발생할 수 있는 다양한 상황으로 바꾸어, 자유롭게 대화를 작성해주시면 됩니다.
직원의 발화도 위 예시 문장을 그대로 활용하지 마시고, 최대한 다양하게 수정해주시면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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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업 예시

※ 올바른 예시

: 실제 사람이 대화하듯 주어진 상황에 맞는 내용이 잘 나타나 있고, 다양한 발화 내용 및 구조로 이루어진 문장

※ 나쁜 예시

: 특정 문구가 반복되어 사용되거나, 다양하지 않고 전반적으로 단순한 구조의 문장 활용
: 주제와 전혀 관련되어 있지 않은 내용의 문장 사용

(예: 특정 문구가 반복되고, 너무 단순한 구조의 문장 구성)

Updated on 2020년 2월 26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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