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RS 전화응대 QA 만들기 2 (치킨배달)

주의사항

* 가이드 내용은 외부노출 금지(화면 캡처 및 영상)이며, 이를 위반한 경우 법적인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본 프로젝트는 아래 가이드를 확인 후에 작업이 가능합니다.
* 검수는 데이터가 전부 수집되면 일괄로 처리되며, 검수까지 다소 시일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약 2주 이상)
* 모든 내용을 빠짐없이 작성해주셔야 작업이 저장됩니다.
* 불량 작업물(예: 10자 미만의 짧은 문장, 특정 문구 반복 사용 등) 은 삭제 처리되며, 포인트가 지급되지 않습니다.


작업 방법

  1. (필수)작업 전 먼저 아래의 링크를 살펴보아 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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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 화면 상단에 나와있는 작업 설명을 꼼꼼하게 확인해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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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 위 링크의 업체에 실제로 문의 전화를 건 상황을 가정하고, 주어진 8개의 상황에 맞는 대화를 최소 6줄 ~ 최대 18줄로 작성하시면 됩니다.

    – 점주의 대화로 시작되며, 나(고객)-점주 간 대화를 번갈아가면서 작성해주세요.
    – 마지막 대화의 주체는 ‘점주’ 로 끝나도 되고, ‘나’ 로 끝나도 무방합니다.
 [아래 이미지를 클릭해서 확인해주세요] 

1) 대화 칸 추가/삭제
– (+) 버튼을 누르면 추가 대화를 입력할 수 있는 칸이 추가됩니다.
– (-) 버튼을 누르면 마지막 대화 칸이 삭제됩니다. (미사용 칸 삭제 필수)
2) 다른 상황에 대한 대화 작성
: 대화 작성이 모두 완료되면, 다음 상황을 클릭해서 작업을 이어나갈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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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업 예시

※ 올바른 예시

: 대상 업체 고유의 메뉴/서비스 등의 내용이 잘 나타나 있고, 최소 4개 이상의 ‘어절’ 구조로 이루어진 문장

(예: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 내용 기준)

※ 나쁜 예시

: 특정 문구가 반복되어 사용되거나, 2~3개 어절로만 구성된 단순한 구조의 문장
: 사실상 의미가 없는 상투적인 문구 사용 (예: 안녕하세요, 감사합니다 등 단순한 인사말)
: 대상 업체와 전혀 관련되어 있지 않고, 어디서나 흔히 사용할 수 있는 뻔한 내용의 문장

(예: 의미가 없는 상투적인 문구 사용)

(예: 너무 단순한 구조의 문장 구성)

Updated on 2020년 1월 23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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