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제품 바운딩 및 태깅 가이드

프로젝트 소개

  • 이미지 내 유제품을 바운딩하고 종류에 따라 태깅하는 프로젝트입니다.
  • 가이드가 수정되었으니 꼭 확인해 주세요.

작업방법

① 이미지 내에 있는 유제품들을 바운딩처리 합니다.

  • 제품의 80% 이상이 보이면 보두 바운딩처리 해 주세요.
  • 제품이 육안으로 보이는 부분만 바운딩처리 해 주세요.
  • 바운딩 박스는 마우스 왼쪽 클릭후 드래그로 생성 가능합니다.
  • 바운딩 박스 수정은 바운딩 박스 모서리의 점을 클릭 후 드래그하여 진행합니다.
  • 사진 이동 : 마우스 우클릭 후 드래그
  • 사진 크기 조절 : 마우스 휠을 위로 하면 사진 축소, 마우스 휠을 내리면 사진 확대

 

② 바운딩박스를 더블클릭하여 해당 유제품 종류에 따라 회사명 과 제품명, 매대의 층 수를 선택해 주세요.

  • 제품 목록에 없는 제품은 바운딩을 하지 않아도 됩니다.
  • 민트라떼는 카페라떼 민트로 바운딩 해주세요. 
  • 동원 덴마크 초코초코우유 300ml는 태깅목록에서 초코초코우유 310ml로 바운딩 해주세요.
  • 동원 덴마크 민트초코우유 300ml는 태깅목록에서 민트초코우유 310ml로 바운딩 해 주세요.

 

③ 박스를 삭제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 우측 ‘유제품 바운딩’ 탭에서 해당 박스 리스트의 최초 버튼을 클릭합니다.
  • 팝업창에서 삭제를 클릭합니다.

 

④ 가능한 모든 유제품에 대해 바운딩 처리하고 라벨링했다면 우측 하단의 ‘저장하고 다음으로’ 버튼을 눌러 다음 작업을 계속합니다.

 

조심해주세요

  • 정확한 제품명을 리스트에서 선택해야 합니다.
  • 제품 리스트에 없는 제품은 바운딩에서 제외합니다.
  • 바운딩 박스가 전체 이미지 밖으로 벗어나서는 안됩니다.
  • 바운딩 박스는 유제품 이미지가 꽉 차도록 그려 줍니다.
  • 바운딩 박스가 유제품 이미지를 잘라서는 안됩니다.
  • 바운딩 박스는 투명 매대나 투명 가림막을 제외한 순수 제품만 들어가도록 그려 주세요.

 

주의사항

– 본 작업은 반드시 가이드를 읽어야만 작업이 가능합니다.

– 본 데이터는 인공지능 학습용으로 사용됩니다.

– 작업 제한 시간이 120분이므로, 이 시간 안에 작업을 마무리하지 않으면 작업이 삭제되오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 재작업 가능 시간이 26시간이므로, 이 시간 안에 반려된 작업을 마무리하지 않으면 작업이 삭제되오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Updated on 2019년 11월 5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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