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메일 및 게시글 쓰기 프로젝트 가이드_일정 취소

프로젝트 소개

해당 프로젝트는 비즈니스와 관련된 일정 취소가 목적인 이메일 및 게시글을 작성하는 것입니다.

본 데이터는 인공지능 학습용으로 사용되며, 학습이 어려운 이모티콘과 줄임말 사용은 불가합니다. 제출 전 맞춤법도 꼭 확인해 주세요.

  • 분량 : 공란을 제외하고 150자 이상
  • 이름, 회사명, e-mail, 전화번호와 같은 정보는 있을법한 내용으로 작성해야 합니다.

작업 샘플 이미지

작업방법

  • 제목입력 공간 :  ‘[글의 목적을 두 세 단어로 표현] 제목‘ 형태로 작성합니다.
  • 본문입력 공간: 일정을 취소하는 내용의 메일 또는 게시물을 작성합니다.
  • 본문에는 취소된 일정을 명시하는 내용이 반드시 포함되어야 합니다.
  • 다양한 일시 및 장소로 작성해 주시기 바랍니다.

참고 예시문

예시문1.

제목 [IoT박람회 공지] 2019 IoT 박람회 참가기업 발표회 취소 공지
본문 안녕하세요. 2019 IoT박람회 운영팀에서 안내 메일 드립니다.
2019년 7월 10일 오후 3시로 안내드렸던 IoT 미래전략 발표회가 발표자의 사정으로 인해 취소되었음을 알려드립니다. 일정이 다시 정리되는대로 재공지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019 IoT 박람회 운영팀 배상
Intent cancel.meeting

예시문2.

제목 [사업팀 주간회의] 사업팀 주간회의 취소 공지
본문 안녕하세요, IoT사업팀 김진아 대리입니다.2019년 5월 12일 진행하기로 했던 사업팀 주간회의가 취소되었음을 알려 드립니다.
최근 사업팀의 외근이 잦아서 참여 인원이 저조한 관계로 당분간은 주간회의를 열기 힘들 것 같습니다.
대신 매주 금요일 팀장팀께 업무 보고서를 작성하여 전달해 주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김진아 배상
Intent cancel.meeting

 

주의사항

– 본 작업은 반드시 가이드를 읽어야만 작업이 가능합니다.

– 가이드에 맞지 않게 작업 시, 포인트 회수 및 반려, 작업 제한이 될 수 있습니다.

– 작업 유지 시간은 60분까지입니다. 시간 내에 완료가 되지 않은 작업은 시간이 지나면 삭제될 수 있으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 반려 후 24시간 이내에 마무리하셔야 합니다. 시간이 지나면 작업이 삭제되오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 이메일 및 게시글을 작성하는 타 프로젝트의 글에서 일정 정보만 삭제하여 제출하지 않도록 유의해 주시길 바랍니다. 같은 문장의 글이 발견될 경우 반려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 유사한 형식의 글을 주체만 변경하여 작성하실 경우 반려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Updated on 2019년 10월 20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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