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 이미지 바운딩

주의사항

* 가이드 내용을 꼼꼼히 확인하고 작업을 진행해 주세요.

* 하나의 이미지당 바운딩해야하는 객체는 무조건 2개입니다.

* 바운딩 범위는 최대한 타이트 하게 잡아주세요.


프로젝트 개요

제시 된 이미지에 바운딩을 하는 프로젝트 입니다.

바운딩이 필요한 객체는 “양 발”입니다. 

발에는 신발,양말,슬리퍼,맨발 모두 포함입니다.

예를들어 신발을 신고있다면 신발 전체를 바운딩 해주시면 됩니다.
반대로 맨발이미지라면 맨발 전체를 바운딩 해주시면 됩니다.

신발이나 양말 같은 경우 발목까지 올라오는 이미지가있습니다. 모두 바운딩 해주시면 됩니다.

모든 이미지의 바운딩 최대 개수는 2개입니다. (양 발 바운딩)


작업 화면


작업 방법

  1. 마우스로 바운딩 범위를 드레그 합니다.
  2. 바운딩 된 초록색 이미지를 더블 클릭합니다.
  3. 가이드에 맞게 바운딩 됬는지 한번 확인 하시고 “네”를 선택해 주시면 됩니다.
  4. 바운딩 범위를 잘못 지정하였다면 “ESC” 또는 바운딩 객체를 더블 클릭 후 “삭제”를 누르시면  바운딩 범위 취소가 가능합니다.

 

작업 시 유의 사항

  1. 이미지 특성상 발이 모두 보이지 않습니다. 어느정도 예상하여 바운딩 해주시면 됩니다.
  2. 보이지 않는 발 바운딩이라도 바운딩 박스 크기는 두개 모두 동일하게 바운딩 해주세요.
  3. 발끼리 겹치는 이미지는 바운딩 또한 겹쳐도 문제없습니다.
  4. 보이지 않는 발과는 다르게 사진에 한쪽 발만 나와있는 경우는 작업불가로 처리해주시기 바랍니다.

 

Updated on 2020년 4월 29일

Was this article helpfu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