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로그인 및 홈페이지 내 상세 내역 비노출 오류 – 애드블록(광고 차단) 소프트웨어 및 플러그인 해제 방법

안녕하세요, 크라우드웍스입니다.
언제나 크라우드웍스를 향한 많은 관심과 이용에 감사드립니다.

최근 브라우저 내 공식/비공식 애드블록(광고 차단) 소프트웨어 및 플러그인이 설치 및 활성화 된 상태에서 크라우드웍스 홈페이지 사용 시, 일부를 정상 이용할 수 없는 증상이 확인되어 안내드립니다.

  • [로그인]: 정상적인 아이디, 비밀번호를 입력했지만 아무 반응이 없이 사이트가 멈춰 있음
  • [워크스페이스 > 작업홈]: 프로젝트 카드 비노출 및 프로젝트 접속 후 작업 화면 비노출
  • [그 외 워크스페이스]: 수익금, 포인트 이력, 작업 삭제 조회, 마이페이지 등의 메뉴에 접속했지만, 주요 정보가 표시되지 않음

위 증상으로 인해 원활한 사이트 이용에 불편을 드린 점 사과드립니다.

크라우드웍스 개발팀에서도 해당 현상에 대해 개선하도록 연구 중이며, 해결 전까지는 크라우드웍스 서비스 사용 시에는 광고 차단 기능을 비활성화 후 접속 부탁드립니다.

  • 대표적인 브라우저 광고 차단 플러그인: uBlock Origin, Adresist adblocker, Adtrooper adblocker, Adblock 등등
  • 광고 차단 해제 방법 예시: Adblock을 비활성화 하는 법

‘광고 차단 설정’이 무엇인지 잘 모르시는 작업자분들은 위와 같은 오류를 겪으실 경우, 사용하시는 컴퓨터에 광고 차단 설정이 되어 있는 것은 아닌지 확인을 부탁드리며, 불법적인 광고 차단 소프트웨어를 사용 시 추가적인 문제가 발생할 수 있으니 사용하지 않도록 유의 부탁드립니다.

언제나 원활한 서비스 제공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Updated on 2021년 6월 8일

Was this article helpful?

문의작성(관리자가 승인한 문의글만 노출됩니다.)

답변 등록 시 이메일 알림이 발송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