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화장품광고 속성선택

프로젝트명 일본 화장품광고 속성선택
프로젝트 시작일 ~ 종료일 2019.06.04 ~ 06.16
참여가능 조건 일본어 능숙자 (참여원할 시 담당자에게 문의)
작업포인트 바운딩박스 당 67원
주의사항

– 본 작업은 반드시 가이드를 읽어야만 작업이 가능합니다.
가이드에 맞지 않게 작업 시, 작업했던 내용 삭제 및 포인트 회수될 수 있습니다.
– 본 작업은 함정문제가 존재하며, 오답일 경우 이전 작업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평균 7~10개)
– 반복하여 함정문제에 통과하지 못하면 작업 참여가 제한될 수 있습니다.

작업 순서 및 작업 방법


※ 작업순서
주어진 순서에 맞게 작업을 진행합니다.
1. 선택할 속성 카테고리를 선택합니다.
2. 이미지에서 해당 부분 바운딩 후 더블클릭하여 세부속성 선택창을 확인합니다.
3. 세부속성 선택창에서 세부속성을 선택합니다.
4. 이미지에서 해당하는 속성 선택을 완료하시고 저장 후 다음이미지를 작업합니다.

※ 조작방법
1.마우스 우 클릭 후 이동 : 이미지 이동
2.마우스 좌 클릭 후 드래그 : 바운딩 박스 영역 생성
(※ 바운딩박스는 이미지 밖에서도 생성이 가능합니다.)
(※ 바운딩 박스는 타이트하게 선택해주세요.)
3.바운딩박스 더블클릭 : 세부속성선택창 생성
4.마우스 휠 이동 : 이미지 확대/ 축소

속성 상세 설명

브랜드/ 제품  로고

브랜드/ 제품 로고 항목에서 선택 사항이 없을 경우 선택을 안하고 넘어갑니다.

– 브랜드 이름과 제품 이름이 구분이 명확한 경우 따로 선택한다.
(ex. 브랜드 명 : 샤넬/ 제품 명 : 루쥬 알뤼르 벨벳)
– 브랜드 이름과 제품 이름을 구분할 수 없을 경우 ‘구분불가’를 선택한다.
– 브랜드 이름 또는 제품 이름 전체를 드래그 합니다.
 상품 위에 나타난 로고는 체크하지 않는다. (제품 속성에서 선택할 것.)

제품

– 반드시 제품 전체를 바운딩한 후 속성을 선택합니다.(제품 내 로고만 바운딩x)
여러제품을 담는 박스는 바운딩하지 않고, 그 안에 있는 제품만 바운딩합니다.
– 하나의 제품만 담는 박스의 경우는 박스를 제품으로 인식하여 바운딩한다.
– 사은품은 제품으로 고려한다.

– 제품의 사용을 위해 덜어낸 내용물의 경우 제품으로 고려하지 않는다.
– 겹침, blur(흐리게) 처리, 거울반사, 잘려있는 제품도 바운딩한다.
– 똑같은 제품이 겹쳐있는 경우 겹쳐진 전체를 하나로 바운딩한다.
(제품의 80%이상 겹쳐진 경우)
– 제품의 뚜껑과 제품의 용기가 비교적 가깝다면 하나의 제품으로 표시한다.

CTA (중복선택가능)

CTA란?

CTA란 클릭을 유도하는 문구입니다.
해당 글 클릭을 통해 사이트나 링크로 이동하게 되는 경우 CTA에 해당합니다.
ex.사전등록중,  지금구매하기, 쿠폰받기, 예약하기, 수량 한정, 무료체험 등

CTA 항목에서 선택 사항이 없을 경우 선택을 안하시고 넘어가셔도 됩니다.

– 누르기 (‘여기를 누르세요’, ‘클릭하세요’ 등)
– 이동 (‘바로 이동하기’, ‘클릭하여 이동하기’, ‘더 살펴 보기’, ‘방문하기’ 등)
– 예약 (‘지금 예약하기’, ‘사전 등록하기’ 등)
– 무료 (‘무료 상담’, ‘무료 배송’, ‘무료 체험’ 등)
– 구매 (‘구매하기’, ‘지금 플레이 하기’, ‘지금 주문하기’, ‘구독하기’, ‘예약하기’ 등)
– 쿠폰 (‘쿠폰 받기’ 등)
– 마감 (‘마감 임박’, ‘마지막 n개’ 등)
– 한정 (‘기간 한정’, ‘수량 한정’ 등)
– 기타 문구

캐릭터

캐릭터 항목에서 선택 사항이 없을 경우 선택을 안하시고 넘어가셔도 됩니다.

사은품으로 제공되는 인형 등은 제품으로 선택합니다.
– 캐릭터가 매우 작지 않은 경우를 제외하고모두 캐릭터로 간주한다.
– 캐릭터가 겹쳐있는 경우 각각 모두 선택한다.
같은 캐릭터여도 중복으로 선택한다.
– 제품을 신체 부위 어디에든 덜어냈거나 덜어내고 있는 경우 사용하고 있는 경우일 때 제품 사용 중을 체크한다.
– 특정 부위가 클로즈업 되었을 때에는 해당부위 전체를 하나로 체크한다.

▼▽▼▽아래예시 참고▼▽▼▽
1.클로즈업 된 부위 전체를 하나로 바운딩 합니다.

2. 전체를 캐릭터로 바운딩합니다.

캐릭터형태

– 사람 (실제 사람의 모습인 경우)
– 사람 형태 (사람 형태의 캐릭터)
– 동물 (실제 동물의 모습인 경우)
– 동물 형태 (동물 형태의 캐릭터)
– 기타

캐릭터성별

– 남성
– 여성
– 중성 (성별을 확인 할 수 없거나 구분 할 수 없는 경우)

해당하는 부분 (중복선택가능)

– 앞모습 (눈, 코, 입을 확인할 수 있는 경우)
– 옆모습
– 뒷모습
– 전신 / 전체 (무릎부터 머리까지의 모습이 포함된 경우)
– 상반신 / 상체 (허리 위 부분이 나타난 경우)
– 하반신 / 하체 (허리 아래 부분이 나타난 경우)
– 팔 또는 손
– 발
– 얼굴
– 겹쳐짐 (가려짐, 잘린 부분도 포함)
– 실루엣
– 제품 사용 중

배경 (중복선택가능)

– 민무늬 (주로 하나의 색으로 배경이 나타나는 경우)
– 실내
– 자연
– 도시 (자연 이외의 실외 풍경은 도시로 간주한다.)
– 그래픽 디자인 (실제 사진이 아닌 경우 그래픽 디자인으로 고려한다.)
– 욕실
– 기타

Updated on 2019년 6월 10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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