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인인증 및 회원통합에 어려움이 있으신가요?

안녕하세요. 크라우드웍스입니다. 혹시 본인인증 및 회원통합 업데이트 이후 서비스 이용에 어려움이 있으신가요? 아래 내용들을 확인해주세요. 혹시 아래 내용으로도 해결이 되지 않으시다면 댓글을 작성하여 문의주세요.(작성하신 댓글은 관리자가 승인한 경우에만 노출이 되므로 개인정보 노출에 대해서는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본인인증 FAQ

로그인을 했는데 본인인증 화면이 나오지 않아요.

기존에 수익금신청을 하여 본인인증을 하셨던 회원님은 이미 본인인증을 하셨기 때문에 추가적으로 본인인증을 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따라서 본인인증 화면이 나오지 않습니다.

휴대폰 본인인증만 가능한가요?

네, 맞습니다. 본인인증은 휴대폰 본인인증만 가능합니다. 아이핀 본인인증은 제공되지 않습니다.

본인인증을 하지 않으면 서비스 이용이 불가능한가요?

네, 맞습니다. 본인인증을 하지 않을 경우 서비스 이용을 할 수 없습니다.

한국 휴대폰이 없는 해외 거주자는 어떻게 본인인증을 하나요?

아래 내용에 맞게 담당자님께 이메일 주시면, 증빙서류 확인 후 본인인증 처리 해드립니다.

문의이메일 주소 : apply@crowdworks.kr
필요 정보 :
(1) 크라우드웍스 아이디
(2) 작업자 실명
(3) 유효 기간이 만료되지 않은 해외 신분증(거주 허가증) or 해외 운전 면허증
– 메일 발신시, 파일 첨부
(4) 본인 명의 통장 사본 – 메일 발신시, 파일 첨부

 

회원통합 상세내용

여러개의 계정을 이용중이신 회원님은 꼭 회원통합을 진행해주셔야 합니다. 물론 하나의 계정만 이용중이시라면 회원통합을 진행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회원통합 안내 페이지가 나올 경우 ‘통합할 회원이 없습니다’ 버튼을 클릭해주세요.

회원통합을 진행하게 될 경우 현재 로그인 한 계정으로 다른 계정의 포인트가 이관됩니다. 예를들어, aaa@naver.com 계정으로 로그인하여 통합을 진행할 경우 aaa@naver.com 계정으로 다른 계정의 포인트가 모두 이관됩니다.

정상적으로 로그인을 완료하면  아래 화면처럼 크라우드웍스 시스템에서 회원님께서 보유하고 계신 중복계정을 미리 알려주고 통합진행을 안내해드립니다. 그런데 크라우드웍스 시스템에서 안내드린 계정 외에 추가로 보유하고 계신 계정이 있다면 직접 추가를 해주셔야 합니다.

  1. 회원님의 계정으로 추정되는 계정을 크라우드웍스에서 자동으로 안내드립니다.
  2. 크라우드웍스에서 안내드린 계정 외에 추가로 사용하고 있는 계정이 있다면 ‘계정추가’를 클릭하여 직접 추가해주셔야 합니다. 
    회원통합 필독 사항

    보유하고 계신 계정을 회원통합 화면에서 직접 추가해주시지 않으면 추후에 포인트를 이관할 수 없습니다. 따라서 보유하고 계신 계정을 모두 추가해주시기 바랍니다.

  3. 계정을 모두 추가하였다면 회원통합을 진행해주세요.
    • 회원통합이 완료되면 회원통합에 등록된 계정들의 모든 포인트가 현재 로그인한 계정으로 이관되며 해당 계정들은 더 이상 사용이 불가능합니다.(현재 로그인한 계정으로만 사용이 가능합니다.) 

혹시 불가피하게 본인인증이나 회원통합을 할 수 없는 분은 아래 버튼을 클릭하여 문의내용을 작성해주세요.

Updated on 2020년 3월 23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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