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라우드웍스에서는
2019년 3월 21일(목) 낮 12시부터 본인인증과 회원통합을 제공합니다.
이 점 참고하셔서 2019년 3월 21일(목) 낮 12시 이후부터는 로그인을 하신 후 시스템 안내에 따라 본인인증과 회원통합을 진행해주시기 바랍니다. 로그인 하시면 시스템이 자동으로 안내를 해드릴겁니다.
별다른 신청을 하실 필요는 없습니다.
본인인증 도입 안내
크라우드웍스는 정확하고 효율적인 회원정보 관리를 위해 본인인증을 제공하기로 하였습니다. 따라서, 2019년 3월 21일(목) 낮 12시부터 본인인증을 진행한 회원만 서비스 이용이 가능합니다.
이 점 참고하셔서 2019년 3월 21일(목) 낮 12시 이후부터는 로그인을 하신 후 시스템 안내에 따라 본인인증을 진행해 주시기 바랍니다.
*본인인증은 휴대폰 본인인증만 가능합니다. (아이핀등 다른 본인인증 방법 불가)
중복계정 회원통합 안내
크라우드웍스는 여러개의 계정을 보유하고 계신 회원분들을 위해 2019년 3월 21일(목) 낮 12시부터 회원통합 기능을 제공하기로 하였습니다. 회원통합을 진행하실 경우 여러개의 계정에 있는 포인트가 하나의 계정으로 이관됩니다.
회원통합은 1회만 제공되기 때문에 여러개의 계정을 보유하고 계신 회원님은 꼭 회원통합을 진행해주셔야 합니다. 회원통합을 하지 않을 경우 다른 계정에 속한 포인트들은 영원히 사용할 수 없게 됩니다.
이 점 참고하셔서 2019년 3월 21일(목) 낮 12시 이후부터는 로그인을 하신 후 시스템 안내에 따라 회원통합을 꼭 진행해 주시기 바랍니다. 물론, 계정이 1개만 있으신 회원님은 회원통합을 진행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 궁금하신 점은 해당 글에 덧글로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
핸드폰 본인인증이 안 되는 경우에는 수익금 신청을 할 수 없게 되는 것인가요?
안녕하세요. 핸드폰 본인인증이 안 되면 서비스 이용자체가 불가능하기 때문에 수익금 신청을 하실 수 없습니다.
감사합니다.
apply@crowdworks.kr
여기로 이메일을 보내면서 신분증 사본과 통장사본을 첨부하면
본인인증 처리가 가능한가요?
수동 본인인증은 현재 회외거주로 휴대폰인증이 불가피한 경우에만 해드리고 있습니다.
해외 거주이실 경우, 아이디와 해당 아이디에 이름으로 되어있는 신분증과 통장 사본을 보내주시면 가능합니다.
해외에 있어 핸드폰 본인인증이 안되는데요. 왜 방식이 하나뿐인가요.
아래 내용에 맞게 담당자님께 이메일 주시면, 증빙서류 확인 후 본인인증 처리 해드립니다.
문의이메일 주소 : apply@crowdworks.kr
필요 정보 :
(1) 크라우드웍스 아이디
(2) 작업자 실명
(3) 본인 명의 신분증 – 메일 발신시, 파일 첨부
(4) 본인 명의 통장 사본 – 메일 발신시, 파일 첨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