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젝트 소개
축구공의 테두리를 따라 점을 순서대로 찍는 프로젝트입니다.
- 이미지에서 축구공을 찾아 확대해주세요.
- 축구공의 테두리를 따라 점을 찍어주세요.
- 첫 번째 점과 마지막 점이 만나게 작업해주세요.
이렇게 완성된 결과물은 위치 추적 소프트웨어 개발에 활용되고 있습니다.
작업 기준
1. [폴리곤 기준]
- 이미지를 확대하여 축구공만 포함될 수 있도록 점을 찍어주세요.
- 이미지에서 축구공의 부분만 보이더라도 작업 대상입니다.
- 흔들리거나 흐릿한 부분은 추측하여 점을 찍어주세요.
- 축구공이 가려졌으나 경계가 명확하면 경계선을 따라 점을 찍어주세요. 축구공이 가려져서 경계가 명확하지 않으면 직선으로 점을 찍어주세요.
- 최소 50개 이상의 점을 찍어주세요.
2. [반려 기준]
- 축구공만 포함되지 않게 점이 찍히면 반려됩니다.
- 이미지에서 확인 할 수 있는 모든 축구공에 점을 찍어야 합니다. 최종 작업 수량이 부족한 경우 반려됩니다.
주의사항
1. [검수 통과]
- 축구공만 포함하여 점을 찍음.
2. [작업 반려]
축구만 포함되지 않게 점이 찍힘 | 경계가 명확하나 직선으로 점을 찍음 |
![]() |
![]() |
작업 예시
- 올바른 작업 예시입니다.
작업 화면과 작업 방법
1. 작업 화면
2. 작업 방법
- 마우스 왼쪽 버튼을 누르면 점이 생성됩니다.
- 마우스 오른쪽 버튼을 누른 상태로 이미지를 움직이면 이미지를 이동할 수 있습니다.
- 마우스 커서를 이미지 위에 올려놓은 상태에서 마우스 휠로 이미지 크기를 조절할 수 있습니다.
- 마우스 왼쪽 버튼을 누른 상태로 드래그하면 포인트 점을 움직일 수 있습니다. 작업 전체를 삭제하는 것이 아닌 점을 부분 이동하여 수정할 수 있습니다.
-
크롬 자동 번역 OFF
- 위 기능을 설정하지 않을 경우, 반려 메시지가 자동 번역되어 정확한 안내를 받지 못하게 되니 꼭 설정 부탁드립니다.
![]() |
왼쪽 골대의 축구공은 폴리곤 대상이 아닙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