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업] 친절한 AI 고객 상담원

주의사항

    • 본 프로젝트의 데이터는 인공지능 학습용으로 사용됩니다.
    • 본 프로젝트는 아래 가이드 숙지 후에 작업이 가능합니다.
    • 반려된 건에 대해 수정하지 않고 다시 제출하는 경우, 3회 이상 반려를 당할 경우 작업 불가 대상이 될 수 있습니다.
    • 데이터 할당을 받기 위하여 대충 작업하고 반려받아 재작업하는 행위는 엄격히 금지됩니다. 발견 시 작업금지 회원이 될 수 있습니다.
    • 반려된 건에 대해 26시간 이내 재작업하지 않으면 작업물이 삭제됩니다.

프로젝트 소개

고객 상담 전화 내용을 듣고 주요 내용을 분류하는 프로젝트입니다. *본 실습 프로젝트에서 사용되는 데이터는 가상대화입니다.

이 프로젝트는  AI 소프트웨어를 개발하는 데에 활용됩니다.

작업 화면 및 작업 방법

1. 작업 화면

2. 작업 방법

  • 고객 상담 전화 내용을 끝까지 듣고 질문에 가장 적절한 답변을 선택해주세요.
  • 작업 후 오른쪽 하단 [저장] (노란색) 버튼을 누르고, [작업 제출] (보라색) 해야 다음으로 넘어갑니다.

작업 기준

  • 고객의 성별을 선택해주세요.
  • 고객의 문의 유형을 선택해주세요.

    문의 유형 세부 내용
    결제 결제 수단/영수증/쿠폰
    리뷰 수정/차단
    배달 배달비/배달 현황
    불만 배달 기사/배달 늦음/음식/이물질
    주문 주문 가능 기기/주문 가능 시간/주문 확인
    취소/환불 취소/환불
  • 고객의 문제 해결 여부를 선택해주세요.
    상담원의 답변을 듣고, 고객이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지 판단 후 선택해주세요.

작업자 주의사항

  • 크롬 자동 번역 옵션 제공을 비활성화해야 실습 프로젝트를 정확히 진행할 수 있습니다.
Updated on 2022년 6월 23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