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성봇 전화 발화 수집 작업 가이드

주의사항

* 가이드 내용은 외부노출 금지(화면 캡처 및 영상)이며, 이를 위반한 경우 법적인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본 프로젝트는 아래 가이드를 확인 후에 작업이 가능합니다.
* 반려된 건에 대해 수정하지 않고 다시 제출하는 경우, 3회 이상 반려를 당할 경우
작업 불가 대상이 될 수 있습니다.
* 반려된 건에 대해 26시간 이내 재작업하지 않으면 작업물이 삭제됩니다.
* 데이터 할당을 받기 위하여 대충 작업하고 반려받아 재작업하는 행위는 금지됩니다. 반복될 경우 작업금지 회원이 될 수 있습니다.


작업 화면 설명

  1. 작업 안내
  2. 시나리오 상황별 결과 기준 안내
    • 정상 – 음성 봇이 작업자의 상태(대답)를 이해함
    • 실패 – 음성 봇이 작업자의 상태(대답)를 잘 못 이해함
    • 잘모르겠음- 음성 봇이 작업자의 상태를 제대로 이해했는지 애매함
    • n/a – 대화가 끊김. 음성봇이 더 이상 대화를 이어가지 않음
  3. 인공지능 음성봇 전화 번호
    • 번호를 확인하고 전화를 걸어주세요.
  4. 통화 시도 버튼
    • 통화를 시작하면 ‘통화 시도’버튼을 눌러주세요.
  5. 통화 종료 버튼
    • 통화가 종료되면 ‘통화 종료’버튼을 눌러주세요.
  6. 재통화 시도
    • 작업자 상황으로 다시 통화가 필요한 경우 눌러주세요.
  7. 시나리오 상황
    • 각 시나리오별 필수로 처리해야 할 상황입니다.
  8. 상황별 결과값 태깅
    • 상황에 따른 통화 결과를 선택해주세요.
  9. 다음으로
    • 클릭 시 다음 시나리오로 넘어가게 됩니다. 클릭 하고 난 뒤에는 이전 시나리오에 대한 재작업은 불가능 하니 신중히 작업해주세요.

음성봇과 대화는 처음이죠?

  1. 시나리오는 무엇인가요?
    • 인공지능 음성봇과 통화를 진행하기 위해 상황을 제시해드립니다.
    • 상황은 통화 상태, 펀드 상품에 대한 설명 여부, 펀드 상품에 대한 투자 설명서 배부 여부, 투자 성향에 맞춘 상담 여부, 대출 조건으로 상품 가입 강요 여부, 상품원금 보장성 여부입니다.
    • 각 상황에 대한 내용은 제시되어 있으니, 시나리오별 상황에 대해 충분히 숙지 후 음성봇과의 질의 응답을 진행해주시기 바랍니다.
  2. 인공지능 음성봇과 대화는 어떻게 이뤄지나요?
    • 음성봇은 작업자에게 상황에 맞춰 질문을 하게 되고, 작업자는 질문을 듣고 상황에 맞는 답변을 합니다.
    •  음성봇의 첫 멘트와 마무리 멘트까지 모두 들은 후 통화를 종료해주세요.
      • 첫멘트 – “안녕하세요. 네이버 은행 모니터링 센터입니다.”
      • 마무리 멘트 – “네이버 은행 모니터링센터였습니다” / “감사합니다” 등
  3. 통화는 주변 소음이 없는 곳에서 크고 명확한 발음으로 진행해주세요.
  4. 통화는 시나리오 상황을 끝내면, 음성봇이 자동으로 끊게 됩니다. 작업자는 먼저 전화를 끊지 않아야 합니다.

재시도 유형- 이 경우 다시 시도해주세요.

  1. 음성봇이 “잘 이해하지 못했어요. 쉽게 설명해주시면 더 좋은 대답을 할 수 있어요” 라고 말한 경우

주의사항

  1. 총 10개의 시나리오를 수행해야 작업이 완료되는 프로젝트 입니다.
  2. 실제 작업 전 개인정보 수집 동의를 받으며, 동의를 수락해야 작업 참여가 가능합니다.
  3. 전화 통화 시간과 종료 시간 버튼은 반드시 시간에 맞추어 클릭해주세요.
  4. 시나리오 9, 10번의 특이사항은 반드시 지켜야 할 필수 조건입니다.
  5. 상황별 통화 결과에 대한 기준을 명확히 인지하고, 결과에 대해 태깅 해주세요.

Updated on 2020년 3월 13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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