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 수리 콜센터 가이드

가이드 요약문

프로젝트 개요

  1. PC업체에 전화로 문의를 했을 때 상담사와 고객님의 대화문을 작성해주세요.
  2. 상담사와 고객의 대화를 20문장으로 작성해 주세요.
  3. 문장은 최대 45자의 글자를 적을 수 있씁니다.
  4. 문장 작성 후, 항목분류에서 발화의 내용에 해당하는 리스트를 체크해 주세요. 문장의 내용에 따라 입력을 해야 하므로 모든 문장에서 리스트를 체크할 필요는 없습니다.
  5. 질문과 답변 항목에 숫자를 입력합니다. 고객이 질문을 했을 경우 [질문] 항목에 1을 입력합니다. 그 질문에 대해 오퍼레이터가 응답한 글의 [답변] 항목에 질문과 같은 숫자인 1을 입력합니다. 해당 주제를 벗어나는 새로운 주제로 고객이 질문하는 경우 [질문] 항목에 2를 입력하는 방식으로 동일하게 진행합니다.
  6. 제일 마지막 분류 항목의 줄에 대화 종료시 오퍼레이터의 응답 결과를 입력해 주세요.

 

작업화면